반응형

배달의 민족에 지코바가?!

 

 

거짓말 조금 보태서 한 10여년쯤부터

지코바가 맛있다는 글들을 인터넷에서 본적이 있다.

그래서 나도 먹어보고 싶어서 검색해봤더니 내가 사는동네에는 아예 없었다.

알고 보니 부산인가? 암튼 그쪽 부근에서 흥하는 닭느님이였던것..

 

무봤나촌닭도 서울진출하셨는데 지코바도 좀 해야되는거 아니냐 혼자 광광거렸는데

야속하게도 서울에도 하나둘씩 생기긴 했지만 내가 사는 주변에는 생기질 않았다.

 

그러다 내가 부산 초량에 반년정도 잠시 내려가 살던적이 있었는데

그럼 나도 이제 지코바를 먹을 수 있나했더니

내가 사는곳까지 배달이 안된다며..

부산에 왔는데 지코바 먹지를 못해..

 

 

 

암튼 난 다시 올라왔고 그렇게 지코바를 잊고 살았다.

그런데.. 그로나..

밥해먹기가 너무 귀찮았던 주말.

치킨이나 시켜먹어야지 하고 배달의 민족을 켰는데 지코바가 리스트에 딱 떠있는것!!

어머 이건 시켜야해!!

 

바로 양념구이치킨으로 주문했다.

예상 배달소요시간은 50분.

 

 

 

 

 

근데 50분은 무슨..

30분만에 왔다.

주소보니 울집이랑 거리가 좀 있던데..

이렇게 빨리와주다니 땡큐베리감사.

 

 

 

 

 

 

 

3월 11일까지만 혜택이 있는듯하지만

쿠폰북도 주고..

이틀에 한번씩 시켜먹어야 겨우 5천원 할인 받을수 있겠다.

날짜 넘나 촉박한것..

 

 

 

 

 

 

 

 

나도 모르게 어깨가 들썩들썩

난 튀김옷입은 치킨보다 이런 바베큐의 닭님을 더 사랑하는데

요즘 이런곳이 많이 없어서 넘나 슬프다.

 

 

 

 

 

아휴 땟갈보소.

넘나 아름다운것!!!

니가 그 유명한 지코바렸다!!!

배달의 민족에서 지코바를 볼 줄이야.

 

 

 

 

 

 

떡사리를 좀 추가할걸 그랬나.

마음이 급해서 그런거 하나도 못보고 주문부터해댔더니

떡사리는 나중에 보이더라.

떡가운데 구멍이 뚫려서 간도 쏙 베어있다.

 

 

 

 

 

암튼 나의 총평은 음..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거 같다.

생각보다 양념이 많이 짜다 느껴졌고 마늘맛이 강한 양념인거 같다.

부산에서는 치밥을 한다고 하던데

영...내 정서에는 어색해서 밥에 비벼먹진 않았다.

바베큐의 특징이 다 그렇듯 닭이 작다.

날개는 살이없음..

 

살짝 남겨두었다가 오늘 나머지 데워먹었는데

간이 쎄긴 해도 자꾸 입맛이 당기긴 한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주문해 먹을거 같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