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에서 온 사은품

 

 

 

얼마전에 나이키에서 문자가 왔었다.

개선점에 대한 리서치였는데

최근 나이키사이트에 대해서 어마어마하게 불편함을 느낀터라

겁나 나쁜소리만 잔뜩해댔다.

 

사이트 편한뒤로 pc에서 당최 로그인이 안되는거다.

분명 패스워드를 맞게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면 계속 틀리다고 나오고

결국 비번을 변경하고 로그인을 하면 접속은 되는데

다시 접속하면 또 비번이 틀리다고 하는 증상이 무한반복되었다.

 

심지어 지금도 그렇다..

깊은 빡침..

게다가 나이키닷컴에서 비타오백 기프티콘을 보내줬었는데

편의점가서 사용하려고 하니 없는 바코드라며..뺀찌를 먹음..하..

 

 

암튼..

그러다가 그 리서치 해준 회원을 상대로 사은품을 보내준다는 메세지가 도착!

 

 

 

 

뭘 주려는걸까 한참 궁금해하다가 잊고 있었는데

오늘 받았다.

생각보다 박스가 커서

혼자 설레임.

 

 

 

 

왠지 고급질 느낌!!!

 

 

 

 

그래 내가 나이키에서 돈 많이 쓰긴했지..

 

 

 

 

 

그리고 속싸개를 열었는데

으잉????????

이거슨 요즘 셀린느 명품가방으로 등장했던

그 비닐백 아니더냐..

당황스러움 50% 증가

 

 

 

 

 

 

이걸 어디에 들고다니지..

검정색 천은 파우치인가??

그래 비닐백안에 뭘 넣고 다니기엔 넘나 다 보여서

파우치 하나쯤은 필요하겠지.

 

 

 

 

 

 

하지만 파우치가 아니였다고 한다..

수건은 아닌거 같고..

뭐 응원할때 쓰는건가..?

 

 

 

 

 

스포츠타올도 아니고..

정체를 알수 없는 천 쪼가리..

이럴거면 설명서라도 첨부해죠라..

 

 

 

 

엄청 기대했던 내가 조금 부끄러워졌다.

잘 정리해서 한번 찍어봄.

 

 

 

 

 

그리고 지갑이랑 내 파우치도 한번 담아봄..

나..이걸 들고 다닐 수 있을까?

그래도 뭐라도 주니까 기분은 좋다 ㅋㅋㅋ

나이키에서 사은품은 두번짼데

어쨌든 받을때마다 기분은 업업!

 

 

 

 

 

그럴듯하게 다시 찍어봤다.

여름에 물놀이할때나 한번 써볼듯 싶다.

나이키에서 온 사은품 포스팅 끗!

 

반응형

+ Recent posts